본문 바로가기
Media

‘런닝맨’ 로버트 패틴슨 깜짝 등장! 봉준호 감독 신작 ‘미키 17’ 홍보차 방한

by han235 2025. 2. 10.
[ 목 차 ]
●  📌 ‘런닝맨’ X 로버트 패틴슨, 통인시장 깜짝 만남!
●  🎬 ‘미키 17’, 로버트 패틴슨 주연 – 2월 28일 한국 최초 개봉!

 

런닝맨(출처 : 일간스포츠)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2월 9일 방송)에서 할리우드 배우 로버트 패틴슨과 멤버들의 깜짝 만남이 성사됐다. 패틴슨은 봉준호 감독의 신작 ‘미키 17’ 홍보를 위해 한국을 방문한 상태였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산전수전 다 겪는 노비들의 서울 나들이’ 콘셉트로 미션을 수행하던 중, 통인시장에 로버트 패틴슨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다.

 

📌 ‘런닝맨’ X 로버트 패틴슨, 통인시장 깜짝 만남!

1. 로버트 패틴슨과 ‘런닝맨’ 멤버들의 첫 만남

런닝맨 멤버들은 녹화 도중 “할리우드 배우 로버트 패틴슨이 통인시장에 있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믿기 힘들어하는 반응을 보였다.

그런데 놀랍게도! 패틴슨이 정말 등장했다. 그는 멀리서부터 환한 미소를 지으며 다가왔고, 멤버들과 친근하게 악수를 나누며 인사를 건넸다.

2. 로버트 패틴슨의 반응? “오, 나이스!”

이날 런닝맨 멤버들은 노비 복장을 한 채 미션을 수행하는 상황.
이에 통역사는 “평소에는 다들 잘 입고 다니는데, 오늘은 콘셉트 때문에 이렇게 입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패틴슨은 **“오, 나이스!”**라며 유쾌한 반응을 보였고, “지금 촬영 중이냐”고 물으며 멤버들의 컨셉을 이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3. 한국 방문 소감 & 일정 공개

패틴슨은 **“(한국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아직 온 지 24시간도 되지 않았다”**며 방한 소감을 전했다. 그는 “이틀 정도 더 머물 계획”이라고 밝혀 향후 일정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4. 단체 사진 촬영 후 훈훈한 작별 인사

짧지만 강렬했던 만남 후, 패틴슨과 런닝맨 멤버들은 기념 단체 사진을 촬영했다.
패틴슨은 **“다들 만나서 반가웠다”**며 마지막까지 친절한 인사를 건네며 헤어졌다.


🎬 ‘미키 17’, 로버트 패틴슨 주연 – 2월 28일 한국 최초 개봉!

로버트 패틴슨은 이번 방한이 봉준호 감독의 신작 ‘미키 17’ 홍보 일정의 일부임을 밝혔다.

**‘미키 17’**은 봉준호 감독이 연출하고, 로버트 패틴슨이 주연을 맡은 SF 스릴러 영화다. 한국에서 2월 28일 최초 개봉될 예정이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 ‘런닝맨’과 할리우드 배우의 특별한 만남!
이번 방송을 통해 런닝맨의 글로벌한 인지도가 다시 한번 입증되었으며, 패틴슨과의 자연스러운 케미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