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

BTS 제이홉, L.A에서 첫 드라이브 스루 도전! 그가 밝힌 반전 비밀은?

by han235 2025. 2. 28.
[ 목 차 ]
●  🚗 제이홉, L.A에서 오픈카 타고 드라이브 스루 도전!
●  😲 제이홉의 깜짝 고백! "사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오해하고 있다?"
●  🎵 공원에서 햄버거 먹다가 음악적 영감 포착!
●  🍽️ 저녁 메뉴도 쿨하게! 제이홉의 색다른 요리법?
●  📺 본방사수 필수! 제이홉의 솔로 라이프 최초 공개

 

BTS 제이홉(출처 : 마이데일리)

 

BTS 제이홉이 오픈카를 타고 낭만 가득한 L.A 드라이브를 즐기며 생애 첫 ‘드라이브 스루’ 주문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오늘(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글로벌 스타 제이홉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 제이홉, L.A에서 오픈카 타고 드라이브 스루 도전!

화창한 L.A의 도심을 달리는 제이홉! 그는 “솔로 라이프 중 가장 멋있어 보이는 순간이 드라이브 스루”라고 밝히며 햄버거 가게를 찾았다. 하지만 막상 주문할 차례가 다가오자 긴장한 모습이 역력하다.

제이홉은 “무슨 메뉴였더라…”라며 순간 당황한 모습을 보였지만,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주문을 시도한다. 과연 그는 첫 드라이브 스루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까?


😲 제이홉의 깜짝 고백! "사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오해하고 있다?"

제이홉은 방송에서 “많은 사람들이 OO를 잘한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렇지 않다”며 예상치 못한 비밀을 고백한다. 그는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라는 철학으로 어려운 일도 부딪혀보려 한다며 솔직한 속마음을 전했다. 과연 글로벌 스타 제이홉이 밝힌 반전 비밀은 무엇일까?


🎵 공원에서 햄버거 먹다가 음악적 영감 포착!

햄버거를 받아든 제이홉은 공원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다. 주변을 둘러보며 낭만을 만끽하던 그는 갑자기 “곡 써야겠다”라고 외치며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떠올린다. 일상 속에서도 음악에 대한 열정을 놓지 않는 제이홉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


🍽️ 저녁 메뉴도 쿨하게! 제이홉의 색다른 요리법?

제이홉은 저녁 식사 준비를 위해 마켓을 찾는다. 하지만 그는 레시피를 보며 “뱃속에 들어가면 다 똑같지”라며 특유의 쿨한(?) 반응을 보인다. 과연 그가 선택한 저녁 메뉴는 무엇일까?


📺 본방사수 필수! 제이홉의 솔로 라이프 최초 공개

BTS 제이홉의 색다른 일상이 담길 이번 방송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첫 드라이브 스루 도전부터 깜짝 고백, 음악적 영감까지! 그의 유쾌한 하루가 궁금하다면 오늘 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해보자!

👉 본방송: 2월 28일 (금) MBC '나 혼자 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