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

MBC ‘친절한 선주씨’ 임사랑 오열! 강우연의 냉정한 거절… 그 이유는?

by han235 2025. 2. 28.
[ 목 차 ]
●  💔 강우연의 냉정한 거절, 그 이유는?
●  🔥 앞으로의 전개는? 시청자들의 궁금증 증폭!

 

친절한 선주씨(출처 : 뉴스1)

 

MBC 일일드라마 *'친절한 선주씨'*에서 임사랑(진추아 역)이 강우연(정우상 역)에게 거절당한 후 오열하는 장면이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 강우연의 냉정한 거절, 그 이유는?

27일 방송된 *'친절한 선주씨'*에서는 진추아(임사랑 분)가 정우상(강우연 분)에게 매달리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진추아는 “피미주(천예주 분)가 어디가 좋다고, 왜 이러고 다녔어?”라며 분노를 터뜨렸고, 이어 “나랑 다시 시작하자. 오빠도 나 좋아하는데 깨닫지 못하는 거야!”라며 애절하게 매달렸습니다.

하지만 정우상의 마음은 확고했습니다. 그는 “미주가 나한테 뭔지는 모르겠지만, 같이 있으면 좋아. 계속 같이 있고 싶은 사람인 건 확신해.”라며 진추아의 마음을 거절했습니다. 이어 “미안해, 추아야. 네 마음 못 받아줘서.”라며 선을 그었습니다.

이 말을 들은 진추아는 충격을 받은 듯 주저앉아 오열하며 “그 결혼 무사히 못 해! 해도 끝까지 못 가!”라고 악담을 퍼부었습니다.

🔥 앞으로의 전개는? 시청자들의 궁금증 증폭!

진추아의 절망적인 눈물과 분노의 예언이 앞으로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정우상과 피미주의 사랑이 진추아의 방해에도 무사히 이어질 수 있을까요?

MBC 일일드라마 *'친절한 선주씨'*는 잘못된 결혼을 깨부수고 새롭게 시작하려는 선주 씨의 인생 리모델링 휴먼 드라마로, 매주 월~금 오후 7시 5분 방송됩니다.

👉 드라마 리뷰 및 실시간 줄거리 업데이트! ‘친절한 선주씨’ 팬이라면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