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

🕵️‍♀️ ‘선의의 경쟁’ 13회, 추예진 죽음 후 장례식… 각자의 욕망이 뒤엉킨다!

by han235 2025. 3. 4.
[ 목 차 ]
●  🔎 유제나의 장례식, 슬픔 뒤에 감춰진 각자의 욕망
●  ⚖️ 권희윤·강지연의 등장, 드러나는 진실
●  📺 ‘선의의 경쟁’, 결말을 향해 달려간다!

 

선의의 경쟁(출처 : 스포츠경향)

 

STUDIO X+U의 미스터리 드라마 ‘선의의 경쟁’(연출: 김태희, 극본: 김태희·민예지)이 절정으로 치닫고 있다. 특히 3월 3일 공개되는 13회에서는 유제이(이혜리 분)의 언니 유제나(추예진 분)의 장례식이 펼쳐지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 유제나의 장례식, 슬픔 뒤에 감춰진 각자의 욕망

이번에 공개된 13회 스틸컷에서는 **유제이와 유태준(김태훈 분), 그리고 오랫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엄마 정은경(민영 분)**이 장례식장에서 재회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하지만 이들의 얼굴에는 슬픔보다는 무표정과 의뭉스러운 감정이 엿보이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또한, 제나의 죽음을 가장 의심하는 인물인 **우슬기(정수빈 분)**를 비롯해,

  • 주예리(강혜원 분): 제나의 행방을 이용해 돈을 벌려 했던 인물
  • 최경(오우리 분): 제나와 우도혁(이원재 분)의 관계를 알고 있던 인물

이들이 장례식에 참석하며 각자의 목적을 드러낸다.


⚖️ 권희윤·강지연의 등장, 드러나는 진실

한편, **도혁의 아내이자 슬기의 계모인 권희윤(강진아 분)**과 **의료 소송을 진행 중인 변호사 강지연(고서희 분)**도 장례식장에 모습을 보인다. 이들은 이곳에서 도혁의 죽음과 관련된 결정적인 단서를 얻게 된다고 전해져, 본격적인 미스터리 해소가 예고되고 있다.

이들이 알게 된 ‘중요한 정보’는 과연 무엇일까? 그리고 유제나의 죽음은 단순한 사고였을까, 아니면 누군가의 계획된 범행일까?


📺 ‘선의의 경쟁’, 결말을 향해 달려간다!

회차가 진행될수록 숨겨진 진실이 하나둘 밝혀지는 ‘선의의 경쟁’.
유제나의 죽음을 둘러싼 인물들의 엇갈린 욕망과 충격적인 진실이 공개될 13회는 3월 3일 0시 U+tv, U+모바일tv에서 시청 가능하다.

👉 미스터리의 마지막 퍼즐 조각이 맞춰질 순간! 13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

반응형